용인 타운하우스 ‘카사에반스’ 중도금 무이자 선착순 분양
용인 타운하우스 ‘카사에반스’ 중도금 무이자 선착순 분양
3가지 타입의 숲세권 단독형 전원주택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0.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으로 2~3층 규모의 10~50가구를 연접해 건설해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 주거형태로 최근 웰빙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찾고 있다.

용인시 기흥구는 다양한 개발과 함께 풍부한 녹지공간을 품고 있으며 여가생활을 함께 누리며 광역교통망으로 수도권 남부 중 타운하우스 최적지로 꼽히고 있다.

상하동 카사에반스는 이미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에 카사에반스’ 1차를 오픈하고 상하동에 카사에반스’ 2차를 오픈한다. 카사에반스는 도시의 편리함과 더불어 자연에 대한 인간의 기다림을 주제로 급하고 바르게 사는 것보다 슬로우 라이프로 자연과 인간의 삶을 조화롭게 지속가능하도록 담아냈다.

대지면적 90~130, 건축면적 35~40평으로 총 3가지 타입 중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넓은 잔디마당과 동간간격으로 채광 및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세대별로 주방가구는 한샘가구로 시공되며 드레스룸, 붙박이장, 다락방 등 실생활공간을 넓혔다.

홈오토시스템, 디지털도어록, LED조명, 실별온도조절시스템, 욕실바닥 난방시공, 일괄소등 스위치 등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외벽에는 고벽돌 타일과 스타코플렉스, 징크를 적용해 특화된 외관디자인을 연출했다.

출입구 차단기, CCTV 등 방범을 강화했으며 전기지중화 및 광케이블을 설치했다. 특히 도시가스 시공으로 난방비를 절감했다. 도보거리에 병설유치원, 지석초, 상하중, 성지고 등 유해시설 없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20202월 개원예정인 용인세브란스병원이 755병상 규모로 개원 예정이다. 또한 이마트, 하나로마트, 주민센터, 우체국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편리하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과 경전철 지석역을 통해 기흥역에서 분당선 및 GTX A노선으로 환승가능하다. 경전철은 연장계획으로 기흥역~광교중앙역,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해진다.

차량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신갈IC,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신갈우회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용인시는 SK하이닉스반도체 입주 확정으로 수도권 남부의 대규모 반도체클러스터를 조성하고 기흥 삼성반도체, 평택 고덕삼성반도체 등 첨단산업의 주축으로 기대된다.

상하동 카사에반스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잔금 30%로 부담을 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