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조정대상지역 ‘송도 쌍용 디오션’ 조합원 선착순 모집
비조정대상지역 ‘송도 쌍용 디오션’ 조합원 선착순 모집
부동산 규제 빗겨간 부산 송도지역주택조합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0.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서부권역이 잇따른 관광지 개발과 재정비 사업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유입에 따른 파급효과와 지역경제 활성화가 예상된다. 관광객이 많이 찾는 부산광역시는 동부권을 중심으로 개발해 다소 영향력이 없던 서부권의 지역균등개발로 추후 미래가치가 높다.

송도 쌍용 디오션은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일대로 지하4~지상29, 968세대로 구축된다. 전용면적 59~84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마련되고 주차대수는 1,131대로 넉넉하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70~94m의 넓은 동간간격으로 일조량과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세대별로 넓은 드레스룸, 팬트리, 가변형벽체 등 혁신적인 설계로 편리함을 더했다.

단지 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당구장, 남녀사우나, 남녀독서실, 휴게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대단지의 프리미엄을 높였다.

단지 앞 송도초등학교가 위치해 아이들이 통학하기 수월하며 고신대 의료원, 송도해수욕장, 송도우체국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한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CGV 등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특히 송도해상 케이블카, 송도 복합휴양지, 송도해수욕장, 암남공원, 송림공원 등 힐링라이프를 선사한다.

남항대교~북항대교~광안대교를 이용해 해운대, 동부산권과 천마산 터널(개통예정)을 이용해 서부산권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경전철 송도선이 자갈치역~장림삼거리까지 7.3구간이 신설예정이다.

부산 신주거타운의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송도 쌍용 디오션지역은 비조정대상으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양도세 중과 대상에서 제외되어 향후 높은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조합원 가입 자격은 부산, 울산, 경상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만 19세이상의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미만 1채를 보유한 세대주에 한한다.

송도 쌍용 디오션부산 최초 풀옵션 아파트로 2천만원 상당 선착순 제공한다. 3.3800만원대로 공급하는 대단지 아파트 송도 쌍용 디오션는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