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테크노파크, 이달 14일부터 9일간 공개 경쟁입찰 진행
의왕테크노파크, 이달 14일부터 9일간 공개 경쟁입찰 진행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1.0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산단피에프브이는 의왕테크노파크 상가부지(지원시설용지) 2필지(2,186)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해당 진행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2일까지 총 9일간 공매사이트 온비드를 통해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분양을 진행한다.

분양 예정인 토지는 상가부지 1필지 주차장 용지 1필지로 각 면적의 규모는 상가부지 1,036, 주차장용지 1,150이다.

의왕테크노파크는 158.708규모로 산업시설, 물류시설, 지원시설 및 공원 등을 갖춘 친환경 산업단지로 안양, 수원, 군포, 과천, 시흥, 성남과 인접하여 산업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부곡IC를 비롯하여 1번국도, 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고 물류운송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수도권 기업입지, 수도권 산업단지, 전문인력 수급, 수도권 가격 경쟁력의 입지 환경 등을 제공한다.

의왕산단피에프브이는 본 사업의 시행사이며, 의왕시, 한국감정원, KDB산업은행 등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시행사 관계자는 의왕테크노파크는 첫 산업단지로 수도권 친환경 배후 주거단지, 쾌적한 정주환경 확보로 고급 전문인력 수급 용이 등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내달 진행되는 공개 경쟁입찰은 의왕 상가분양을 위한 부지를 알아보는 사람들과 건설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경쟁입찰은 필지별 최고가 분양 경쟁입찰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711월 착공된 의왕산업단지 의왕테크노파크는 오는 2019년 준공 예정으로, 산업시설 용지의 경우 분양이 100% 완료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