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대단지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 3차 막바지 선착순 분양
용인 대단지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 3차 막바지 선착순 분양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1.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75개 기초 지자체 중 4위를 기록한 용인시는 올해 인구가 107만으로 늘어나면서 경재활동잠재력 및 인구유입 활성화가 꾸준하다.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SK하이닉스반도체 조성, 용인경제신도시 플랫폼시티 건설 등 주요 개발계획을 통해 종합경쟁력 상승작용을 극대화한 것으로 예상된다.

평소 전원주택을 꿈꾸던 수요자들이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고 저렴한 가격으로 전원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수도권 타운하우스가 인기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높은 인기를 실감 중인 가르텐하임3차 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가르텐하임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총 107세대의 전원주택단지이다. 전용면적 110~1114가지 타입 중 개인 취향 및 가족구성원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및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넓은 잔디마당과 테라스, 데크, 다락방 등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어 층간소음 및 공동생활 갈등을 최소화했다.

세대별로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벤자민 무어페인트, 친환경 원목 싱크대 등 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을 설계해 다양한 레저활동이 가능하며 히노키 편백나무 중목구조로 안전성, 내구성, 내화성, 내풍성을 갖추었다.

도시가스, 상하수도가 인입돼 있어 관리비가 저렴하며 관리사무소, CCTV, 가로등, 무인택배함, 셔틀버스(예정) 등 공동생활에 필요한 부분을 갖췄다.

차량 이용시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와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자동차전용도로 포곡IC, 외곽순환도로 등 주변 도시로 이동가능하다. 서울도심까지 한 번에 이동가능한 버스정류장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경전철 에버랜드역을 이용가능하다. 광주역~에버랜드역까지 연장 및 기흥역~광교신도시까지 연장 예정으로 낙후됐던 처인구의 교통망이 발전될 전망이다.

대형마트, 문화시설, 용인세브란스병원, 에버랜드, 골프장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예정), 코스트코 등 쇼핑환경과 도보거리에 고등학교가 위치하며 초, , 고교, 대학교까지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가르텐하임1차단지와 2차단지를 성공적으로 분양 및 입주(입주예정)해 실수요자의 만족도가 높다. 3억원대로 내 집마련의 기회로 젊은 층부터 노년 층까지 다양한 연령이 계약했으며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되는 지역이다. 모델하우스는 4가지 타입 모두 운영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