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상하동 카사에반스’ 마감임박
용인 타운하우스 ‘상하동 카사에반스’ 마감임박
세브란스병원 개원 앞두고 인기 상승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남부를 중심으로 반도체 핵심 클러스터와 대기업의 입주, GTX 노선 등 대규모 개발이 이뤄지면서 서울에서 벗어나 다양한 레저활동이 가능한 타운하우스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각종 TV프로그램이나 잡지 등 타운하우스의 매력이 부각되면서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한다.

상하동 카사에반스는 도시의 편리함과 더불어 자연에 대한 인간의 기다림을 주제로 자연과 조화롭게 생활가능하고 최신 설비를 도입했다.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일대에 총 43세대로 구축되며 대지면적 296~434, 건축면적 118~129규모로 총 3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 지형단차를 활용해 일조권 및 조망권을 확보했다. 세대별로 한샘주방가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넓은 잔디마당, 데크, 테라스, 중앙정원, 다락방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한다.

층간소음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마음껏 누릴 수 있는 3층 구조의 단독형이다. 홈오토시스템, LED조명시공, 실별온도조절기, 욕실난방시공, 일괄소등 스위치 등 첨단 설비를 도입하고 단지 내 CCTV, 도시가스시공, 차량출입차단기 등 실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지석초, 상하중, 성지고, 강남대 등 교육환경을 마련했다. 용인세브란스병원(2020년 개원예정), 동백이마트, 구갈3지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가능하다. 인근에 용인행정타운이 위치해 있어 관공서 및 체육시설 등 위치하며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경기도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등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상하동과 동백간 도로 연결로 인해 개발이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며 지가상승까지 동반 중이다. 42번 국도, 용서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며 광역버스, 분당선 기흥역, 용인경전철 지석역 등 대중교통망을 이용가능하다. 추후 GTX A노선 개통시 동탄 및 파주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해진다.

용인시는 인구 107만명의 대도시로 현재 3개의 구에서 4개의 구로 분구 계획 중이다. 수지구, 처인구, 기흥구 중 기흥구의 보정동, 마북동, 구성동, 동백동, 상호동을 구성구로 분구시켜 행정서비스 및 주민편의시설을 확충할 예정이다.

추후 SK하이닉스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시 인구유입이 불가피하고 그에 따른 경제적 파급효과 및 GTX A노선 개통과 복합환승센터 및 신공용버스터미널, 용인 플랫폼시티 등 지속적인 개발이 예정돼 있다.

용인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 상하동 카사에반스는 계약금 10%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샘플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상담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