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닷컴, 세종미래산업단지 분양대행 계약 체결
산업단지닷컴, 세종미래산업단지 분양대행 계약 체결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1.13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 조감도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 조감도

산업단지 전문기업 산업단지닷컴이 세종미래산업단지 분양에 나선다.

세종시 전의면 양곡리에 536,000(16만평) 규모로 자리 잡은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는 개발계획 수립단계부터 원형을 최대한 보존하며 녹지율을 기존 산업단지 기준보다 2배 이상 높은 14%로 조성해 소음대기수질 등 환경상 위해 요인을 저감하는 등 친환경 산업단지로 조성되었다.

세종미래산업단지 인근에는 산업단지를 잇는 기존 국도 1호선 외에 국도 43호선이 평택항까지 확장되어 있으며, 천안~논산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세종~서울고속도로가 건설되면 접근성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래산단 반경 10km 내에 전의산업단지(1347,000), 첨단산업단지(643,000) 등의 산업단지가 이미 운영 중이거나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스마트그린산업단지(1215,000)도 조성을 준비하고 있어 세종시 북부권이 경제중심축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산업단지닷컴 관계자는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는 수도권, 경기도권, 충청권 등과 비교해도 가격 경쟁력이 우수해 토지비 부담을 줄이고 세종자치시와의 접근성이 월등해 발전 가능성 및 지가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투자처라며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지역경제 및 제조업 발전에 공헌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산업단지닷컴은 전문 플랫폼 회사로서 산업단지 타당성 검토, 시행, 시공, PM, 기업유치 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인허가 및 기업이전 컨설팅 등 전 단계 업무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가 만족하는 체계적인 산업단지 조성과 산업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산업단지닷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에 있으며, 자세한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 분양정보는 산업단지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