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주북리 위드포레’ 선착순 분양
용인 타운하우스 ‘주북리 위드포레’ 선착순 분양
양지면 33세대 전원주택 신규 오픈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1.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남부의 핵심 클러스터로 주목받고 있는 용인시는 인구 107만명을 넘어 추후 대기업 입주까지 끊임없는 발전가능성을 품고 있다. 또한 주거와 자녀 양육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내년부터 출산지원금을 확대지원할 방침으로 젊은 층의 유입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북리 위드포레타운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일대에 총 33세대가 조성된다. 2~3층 구조이며 전용면적 33, 37, 42형으로 3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단독형 목조주택으로 중랑목조 또는 경량목조로 선택가능하다. 세대별로 일부는 편백나무로 시공해 고급스러움과 쾌적함을 제공하고 최고급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넓은 주방과 깔끔한 동선으로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가족구성원 및 개성에 맞게 맞춤설계가 가능하다.

넓은 잔디정원, 텃밭, 울타리, 데크, 아일랜드식탁 등 무상으로 제공한다. 모던한 외형과 친환경 자재로 시간이 지나도 거부감이 전혀 없다. 타입별 테마가 다르지만 와인바, 레저공간, 영화관처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가능하다.

기존 빌라형 같은 타 전원주택에 비해 고급스러운 내부 자재로 차별화를 뒀다. 개별등기가 가능해 사업이 중단되거나 무산되어도 개인의 재산을 보호받을 수 있다.

현대사회로 생활방식이나 사회구조상 애견인구가 1,800만명을 넘어서고 있다. 그만큼 문제점도 늘어나고 아파트에서 키우기 어려운 반려견이나 반려묘 등 단독주택으로 이주비율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층간소음 및 주차갈등 없이 아이들이나 애완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에버랜드, 이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 양지면사무소, 대형마트, 은행 등 5분 거리에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한터초,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고림초 등 초··고교가 근거리에 조성돼 있다.

용인IC, 양지IC 5분 입지로 강남역까지 5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경전철 보평역이 8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분당, 광교신도시(연장예정), 광주역(연장예정) 등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다.

추후 SK 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 등 대형개발호재와 더불어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예정, 용인테크노밸리, 용인경제신도시, 물류단지(예정) 등 곳곳에서 진행 중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처인구는 수지구나 기흥구에 상대적으로 낮게 평가되지만 다양한 개발과 광역교통망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마련할 마지막 기회이다.

주북리 위드포레타운하우스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등 입주 전까지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분양가 상한제 및 높은 전세가로 탈서울을 꿈구는 3040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실제로 거주할 샘플하우스를 직접 운영 중이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방문예약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