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부산신항 앞 ‘창원 안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도급계약
현대엔지니어링, 부산신항 앞 ‘창원 안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도급계약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골일반산업단지 시행사인 신항개발은 대한민국 대표 시공사인 현대엔지니어링과 지난 1031일 도급계약을 체결했다.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안골동에 236,978(7만평)규모로 자리잡은 안골일반산업단지는 부산신항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물류수송 등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하다. 지형적으로도 매립지가 아닌 임야에 조성되는 산업단지로 지반이 단단한 암반으로 이루어져 연약지반에 필요한 기초PILE공사 등이 불필요하여 사업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안골일반산업단지에는 기계산업, 전기전자산업 등 지역기반산업에서 물류시설까지 다양한 업종이 입주 가능하며, 소형평수(1천평대)부터, 1만평이상의 대형평수까지 입주가능하다. 입주기업의 니즈에 따라 필지분할 및 합필도 가능해 기업 맞춤형 산업단지라 볼 수 있다.

안골일반산업단지 전속 분양대행사인 산업단지닷컴 관계자는 부산신항 주변 산업단지는 대부분 임대부지로 조성되어 있는 반면 안골일반산업단지는 부산신항에서 분양 가능한 유일한 산업단지로 입지, 가격경쟁력, 희소성 측면에서 최적의 투자처라며 이번 시공사 도급계약 체결로 인해 기업들의 입주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라고 밝혔다.

산업단지닷컴은 전문 플랫폼 회사로서 산업단지 타당성 검토, 시행, 시공, PM, 기업유치 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인허가 및 기업이전 컨설팅 등 전 단계 업무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가 만족하는 체계적인 산업단지 조성과 산업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안골일반산업단지의 자세한 분양정보는 산업단지닷컴 홈페이지 및 안골일반산업단지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대표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