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닷컴, 한국기술개발협회와 MOU 체결
산업단지닷컴, 한국기술개발협회와 MOU 체결
  • 고민정 기자
  • 승인 2019.12.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단지닷컴과 한국기술개발협회가 회원기업의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산업단지닷컴과 한국기술개발협회가 회원기업의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산업단지 개발·분양 전문기업 '산업단지닷컴'은 지난 19일 한국기술개발협회와 회원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산업단지닷컴 대표와 ()한국기술개발협회 이사 및 사무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공유하며 기업의 성공적 사업 확장을 추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산업단지닷컴'은 전문 플랫폼 회사로서 산업단지 타당성 검토, 시행, 시공, PM, 기업유치 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인허가 및 기업이전 컨설팅 등 전 단계 업무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가 만족하는 체계적인 산업단지 조성과 산업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전국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해 산업단지 분양시장에서 전국 최다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10여개의 지사에서 사업지별 분양 및 기업이전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산업단지 기업 유치활동을 통해 약 3조원의 기업투자유치 실적을 기록했다.

서성필 산업단지닷컴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R&D기업의 현재와 미래의 이익이 극대화 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기업 및 연구원을 이전설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산업단지닷컴은 그동안 축적한 사업개발 및 분양 경험을 발휘해 이번 협력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