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슈어디자인 제작업체 ‘희명디자인’ 인쇄비용 할인이벤트
브로슈어디자인 제작업체 ‘희명디자인’ 인쇄비용 할인이벤트
  • 고민정 기자
  • 승인 2020.03.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명디자인 강남 직영인쇄소 모습(희명디자인 제공)
희명디자인 강남 직영인쇄소 모습(희명디자인 제공)

3월로 접어들면서 기업을 비롯한 각종 스타트업들의 홍보인쇄물제작이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로슈어디자인 제작을 비롯하여 카탈로그제작,팜플렛제작,리플렛제작 등 각종 인쇄홍보물을 디자인 및 인쇄하는 희명디자인이 3월부터 인쇄비용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보통 디자인업체에서는 인쇄홍보물 디자인만 진행하고 대부분 인쇄소를 외주에 맡기는 실정이다. 하지만 희명디자인은 강남권에 디자인오피스와 별개로 인쇄소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라고 전했다.

카달로그 제작을 비롯하여 브로셔 제작 등 홍보물제작의 경우 최종 결과물을 판단하는 인쇄가 중요한 부분으로 일반 디자인업체에서 디자인만 진행하고 인쇄를 요청하는 업체들이 대부분인 만큼 홍보물제작을 함에 있어서는 인쇄소 보유 여부를 필수적으로 체크할 필요가 있다.

희명디자인은 특히나 디자인오피스와 인쇄소가 코엑스 부근에 위치해 코엑스 박람회에 참석하는 업체의 경우 당일 인쇄물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영인쇄소 운영으로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희명디자인은 10년차 이상의 디자이너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인쇄소에서는 20년 이상의 인쇄경력자들이 배치되어 있는 만큼 카다로그제작을 비롯해 대봉투제작, 쇼핑백제작, 명함제작 등 다양한 인쇄물제작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