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선착순 분양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선착순 분양
3억원대 가격으로 전원주택 실수요자 관심 급증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0.05.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남부에 위치한 용인시는 인구 106만명을 자랑하는 대도시로 수지구, 기흥구, 처인구로 나뉜다. 광역시를 제외하고 전국 4번째로 100만명을 넘은 도시이며 전국 기준 주민등록인구 9위 도시이다. 특히 처인구는 부동산 비조정대상지역으로 대출규제 및 정책에서 벗어나 반도체클러스터로 빠르게 발전 중이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107세대의 대단지 전원주택이다. 고급 자재를 사용하고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엄청난 메리트로 관심을 끌고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 세대별 주차공간 등 이웃간 갈등없이 채광 및 일조량, 환기에 우수하다. 전용면적 110~1114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며 2~3층 규모의 단독형 구조로 프라이버시 보호 및 조망권을 확보했다.

히노키 편백나무 목조주택으로 우수한 자재를 사용했다.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새집증후군 없이 삼림욕에서 누릴 수 있는 피톤치드, 음이온효과가 기대된다. 원목싱크대, 아릴내드식탁, 울타리, 조경시설 등 추가비용없이 제공한다. 또한 가족구성원에 맞게 변경시공이 가능하며 실용성까지 갖춘 주거단지이다.

단지 내 CCTV, 가로등, 무인택배함, 셔틀버스 등 입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이미 도시가스와 상하수도 등 인입돼 있어 별도의 추가공사 없이 편리한 시스템을 누릴 수 있다.

포곡초, 포곡중, 삼계고, 한국외대, 용인대 등 다수의 학군이 밀집해 있다.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으로 지역 주민의 수준 높은 의료환경을 제공한다.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포곡도서관, 포곡읍사무소, 우체국, 농협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로 부족함이 없다.

45번 국도와 인접해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용인IC와 마성IC, 2경부고속도로 포곡IC, 2외곽순환도로 포곡IC, 분당포곡간 도로, 57번국도 등 차량 이용 가능하다.

경전철 에버랜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가능하다. 추후 GTX A노선 용인역 개통시 서울 및 주변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경전철 연장 계획까지 예정돼 있어 광주시, 광교신도시 등도 도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