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일반분양세대 관심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일반분양세대 관심
파주 통일경제특구 추진…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74㎡으로 구성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0.05.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인천 등 수도권 북부를 중심으로 접경지역을 경제특구로 조성하는 계획이 진행 중이다. 경기도2020종합계획에 파주와 개성을 연계한 통일경제특구를 지정할 계획으로 경제적 기대효과가 높아지고 있다.

개성공단과 더불어 제2의 개성공단을 조성해 첨단산업단지와 협력해 한반도신경제지도인 접경지역을 활성화할 전략이다. 파주통일경제특구와 북한개성공단으로 이어지는 남북경제공동체를 건설하는 핵심내용이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에 조성되며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74가 들어선다.

세대별로 현관신발장, 확장형 주방 등 기본적인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주방전기오븐, TV폰 등 가전가구를 제공한다. 특히 59기준 발코니 확장면적 약 29~34를 무상 제공한다.

서울문산고속도로가 오는 11월 개통예정으로 총 사업구간 35.2에 달한다. 대규모 택지개발과 산업단지 조성으로 인구유입이 증가하는 수도권 북부지역을 중심으로 고양, 파주의 교통난이 해소될 전망이다. 파주 문산에서 수원까지 1시간이내에 도달가능하며 자유로, 통일로 등 주요 간선도로의 교통량도 15%가량 줄어 교통분산효과가 기대된다.

현재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