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7 재개발조합, 사업시행변경계획 의결
노량진7 재개발조합, 사업시행변경계획 의결
  • 김상규 전문기자
  • 승인 2020.09.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김상규 전문기자] 노량진7구역 재개발조합(조합장 서계수)이 사업시행변경계획()을 수립했다.

조합은 지난 5일 오후 2시 노량진 연세중앙교회 야외주차장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상정된 안건을 원안대로 가결했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교회 앞 주차장에서 개최됐다.

총회에는 총 조합원 379명 중 서면결의서 참석 309명과 직접참석 8명을 포함해 총 317이 참석해 성원했다. 상정된 안건은 사업시행인가 변경() 의결의 건 설계개요 변경() 의결의 건 조합업무 승인의 건 조합예산() 승인의 건 사업시행(변경) 및 정기총회예산() 편성의 건 등 5개 안건이다.

한편 노량진7구역 재개발사업은 서울시 동작구 등용로8가길 6일대 33154.5를 개발하는 사업으로 조합은 이곳에 임대주택을 포함해 576가구와 부대복리시설을 건립할 예정이다.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을 걸어서 10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 1·9호선 노량진역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경전철 서부선(은평 새절역~서울대입구)도 개통 예정으로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하다.

영화초교, 영등포중·고교, 숭의여중·고교 중앙대, 숭실대, 서울대 등이 구역 인근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백로공원, 용마산 근린공원, 한강시민공원 등과도 가까워 고급 주거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