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내년 1월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내년 1월 분양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0.12.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은 내년 1월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을 분양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에 들어서는 아파트 단지로, 4개동 472가구(전용면적 5998가구 74A 41가구 74B 67가구 74C 71가구 84A 169가구 84B 26가구) 규모다. 472가구 모두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이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이 가평 최초의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라는 명성에 발을 맞춰 자체 개발한 씨투 하우스(C2 HOUSE)’를 적용할 예정이다. C2 HOUSE는 대림산업이 개발한 신() 주거 플랫폼이다. 개인의 성향과 개성에 맞춘 주거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입주민들은 임의대로 집 구조를 바꿀 수 있다. 실제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도 허물 수 있어 거주자만의 개성이 담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생활에 최적화된 동선 구현과 수납공간 극대화도 씨투 하우스 기능 중 하나다. 아울러 자동 센서로 공기 질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가평 주거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은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반경 1km 내에 하나로마트와 전통시장인 잣고을시장(5일장)이 있다.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가평초와 가평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가평고 통학도 수월한 편이다. 반경 1.5km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인 한석봉 어린이집, 가평 어린이집과 다수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인접해있다.

이 단지는 경춘선 가평역과도 가깝다. 직선거리 1.5km 내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있다. ITX를 타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