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4월 공급
라온건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4월 공급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1.03.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건설이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544-3번지 일원(덕소7구역 주택재개발)에 위치하며, 지하2 ~지상 최고 265개동, 295가구(전용 5984)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237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단지는 서울 강동구와 경기 하남 미사 지역과 맞닿은 입지로, 서울 접근성이 좋다. 우선 경의중앙선 덕소역을 통해 청량리용산홍대입구디지털미디어시티역을 오가기 편리하고, 서울양양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로올림픽대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 등 광역 이동도 수월하다.

향후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를 잇는 지하철 8호선 연장사업(2023년 예정)이 완료되면 잠실 및 석촌까지 약 30분대면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TX-B노선이 개통될 경우 망우역 환승을 통해 서울역까지 약 20분대에 도달 가능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덕소초, 와부초고등학교, 예봉초중학교가 단지 약 1반경에 자리하고 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와부고의 경우 읍소재 학교에 속해, 농어촌특별전형으로 주요 대학에 지원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주변으로는 한강변을 따라 덕소강변공원, 한강공원삼패지구, 한강자전거도로 등의 한강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덕소유수지생태공원과 덕소23호공원 등이 있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대형마트와 행정복지센터, 체육문화센터 등에서 가깝고, 차량을 이용하면 백화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등 대형 유통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