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4월 공급
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4월 공급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1.03.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중공업이 다음달 충청남도 아산시에서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52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 동, 총 704가구(전용 59~84㎡)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00가구 △71㎡ 264가구 △84㎡ 340가구 등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는 남향 위주 배치로, 모든 가구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기능을 높였다. 수납 효율을 높이는 알파룸도 적용할 계획이다.

단지는 천안 생활권에 아산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가 가장 큰 장점이다. 주소지는 아산이지만, 천안과의 경계에 들어서 두 지역을 모두 아우른다.

특히 천안 스마일시티와 바로 인접해 있어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안시청,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 등이 들어선 불당지구도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KTX 천안아산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미널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을 통해 서울 및 경기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주변으로는 삼성SDI 천안사업장을 비롯한 천안일반산업지, 천안외국인일반산업단지, 마정일반산업단지가 반경 3㎞ 이내다. 삼성디스플레이, 아산디스플레이시티1일반산업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티2일반산업단지(예정)도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