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가치ㆍ철학 담은 ‘드림하우스 갤러리’ 개관
e편한세상 가치ㆍ철학 담은 ‘드림하우스 갤러리’ 개관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1.05.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명 변경을 통해 새 도약을 준비하는 DL이앤씨는 리뉴얼 과정을 거친 e편한세상의 실체를 느낄 수 있는 공간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지난달 27일 개관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중소형중대형 평형과 함께 12인 가구에 최적화한 새로운 형태의 스튜디오형 등 다양한 주거 타입을 소개한다.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높은 천정고와 개인 정원, 딩크족 부부를 위한 복층 스튜디오형 등으로 차별화했다.

아울러 그린카페 등 시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조경 컨셉트 드포엠(dePOEM) 가든도 선보인다. 특히 웰니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컴팩트 피트니스와 소규모 단위로 문화생활이 가능한 컬처 스튜디오e편한세상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커뮤니티 쇼룸도 구현했다.

다채로운 전시 콘텐트도 마련했다. 디지털 미디어아트 공간인 드리밍 스테어드리밍 브릿지도 있으며, e편한세상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다면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프리쇼도 배치했다.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선보이는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와 브랜드의 감동을 소장하는 드림 스토어도 마련했다. 드림 스토어에서는 전문 역량과 두터운 팬덤을 가진 소규모소상공인 브랜드들과 함께 e편한세상이 공동 개발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아이템은 갤러리 운영 기간 동안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이라 또 다른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DL이앤씨는 LG전자와 디뮤지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단순 유니트 체험 장소가 아닌 최상의 주거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완성했다.

방문 고객의 만족감을 더하기 위해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함께 마이 드림하우스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거실욕실주방 등 고객이 실제 거주 중인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방문 고객만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선정할 예정이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295-6에 위치한다. 오는 7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매주 월요일 휴관) 운영한다.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을 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