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건설, 아파트 브랜드 브라운스톤 BI 리뉴얼
이수건설, 아파트 브랜드 브라운스톤 BI 리뉴얼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1.08.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건설이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 주택 브랜드 브라운스톤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02년 브라운스톤 론칭 이후 20년만에 BI를 새단장하는 셈이다.

리뉴얼된 브라운스톤 BI의 가장 큰 변화는 아파트 측벽과 문주다. 기존 BI의 영문과 한글 혼용을 브랜드 심벌과 영문 로고 조합으로 단순화시켜 시각적 인지성을 높였다. 더불어 야간 식별이 가능하도록 조명형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워드마크는 트렌드와 브랜드 콘셉트에 맞도록 모던한 서체로 변경했다. 컬러는 기존 블루에서 브라운스톤 네이밍과 맞는 브라운 계열로 통일했고, 심벌에는 그라데이션(gradation) 효과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과거보다 더욱 품격 있고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을 목표로 브랜드 에센스(Essence)도 변경했다. 기존의 고급과 품격의 ‘Real Difference’에서 브라운스톤의 본질과 고품격 주거공간을 표방하는 ‘Real Heritage’로 재해석했다.

새로운 BI는 올 하반기 분양 예정인 인천 롯데우람아파트 재건축(브라운스톤 더프라임)’부터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