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산업개발, PM사업확장 위한 특화솔루션 제공
희명산업개발, PM사업확장 위한 특화솔루션 제공
  • 최진 기자
  • 승인 2022.03.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최진 기자] 최근에는 일반인에게도 빌라재건축, 가로주택정비사업등 노후된 건축물을 새롭게 재건축하는 중소형부동산개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희명산업개발(이하 희명산업개발)의 특화솔루션 오픈으로 예비건축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희명산업개발은 그동안 서울 강남, 서초, 마포에서 다세대주택, 꼬마빌딩을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시행사이다. 현업에서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로써 인허가업무, 행정 및 민원업무, 시공 및 안전관리업무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성장해온 회사로 건축가, 국가공인 전문자격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토교통부 면허를 정식 취득한 회사이다.

시행부지의 규모와 법규검토, 인허가, 특화설계, 수지분석, 금융 및 자금조달, 에쿼티산정, 시공관리, 분양, 회계 및 세무 등 단계별 업무들의 시행착오가 없도록 예비건축주와 함께하여 관리를 통해 준공 및 분양까지 든든한 사업파트너가 되어준다.

중소형부동산 시행, 안심건축, 지주공동사업, 분양광고대행, 시행전문세무 및 회계업무 분야로 1:1 직영 PM이 진행된다. 함께하는 예비건축주는 사업시 발생할수 있는 리스크를 미연에 방지하여 불필요한 비용과 사업기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함으로서 성공적인 개발사업이 될 수 있다.

희명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울지역에서 소규모재건축과 가로주택정비사업을 통하여 주거공간의 수준을 높이고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예비건축주들의 상담이 많이 이어지고 있다. 사업준비단계부터 준공 및 정산까지 희명산업개발과 함께하면 리스크는 최소화하고 사업성은 극대화할 수 있으며, PM서비스권역은 서울지역만 접수받고 있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