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거창포르시엘 2차' 6월 분양
포스코건설 '더샵 거창포르시엘 2차' 6월 분양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2.06.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이 6월 더샵 거창포르시엘의 후속 단지 더샵 거창포르시엘 2를 분양할 예정이다. 1차 단지와 함께 912가구의 대규모 더샵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계획이다.

더샵 거창포르시엘 2차는 교육, 행정, 생활 등 주거 인프라가 발달돼 있는 강북권에 위치한다. 아림초, 대성일고, 대성중·, 거창 중앙고 등까지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과 지역의 유일한 학원가도 가깝다. 인근으로 창원지방법원 및 검찰청(거창지원)이 이전하는 거창 법조타운이 들어설 예정으로, 법조타운 조성이 완료되면 직주근접 수요가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광주대구고속도로, 대전통영고속도로를 이용해 인근 지역 접근성이 편리하며, 4차선 계획도로(2023년 예정), 함양울산고속도로(2024년 예정) 등 도로 교통망이 확충될 예정이다.

더샵 거창포르시엘 2차는 포스코건설이 짓는 아파트로 더샵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최신 시스템이 도입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며 타입에 따라 4Bay 설계가 적용된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이 자동제어된다. 승강기 내부에는 미세한 바이러스와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된다.

더샵 거창포르시엘 2차는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가지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지상 20, 6개동, 전용 84~158, 443가구 규모다.

더샵 거창포르시엘 2차 청약 홍보관을 거창군 거창읍 일원에서 운영 중이다. 6월 개관하는 견본주택은 거창군 거창읍에 들어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