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다방, 1인가구 여름철 방역 지원 진행
세스코·다방, 1인가구 여름철 방역 지원 진행
50곳에 해충 진단 점검 및 바이러스 전문 살균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2.06.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스코와 다방이 1인 가구의 벌레 룸메 없는 찐 독립 라이프를 돕는다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부동산 플랫폼 다방의 운영사 스테이션3와 여름철 방역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에 따라 세스코는 7~8월 두 달간 1인 가구 50곳을 방문해 해충 진단 점검과 바이러스 전문 살균 서비스를 진행한다서비스 대상은 전용 면적 40이내에 거주하는 1인 가구로, 다방 앱을 통해 7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방에서 추첨으로 50명을 선정하며, 77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해충 진단 점검 및 바이러스 전문 살균 외에도 세스코와 다방이 마련한 벌레 퇴치용 키트도 증정한다이 키트에는 여름철 초파리를 포획하는 세스케어 플라이스틱세스코과학연구소가 만든 모기약 마이랩 에어로솔해충과 세균의 배수구 침입을 막는 세스케어 배수구클리너손을 항상 깨끗하게 만들어줄 세스케어 핸드워시퓨어폼등 다양한 세스코 생활위생용품이 들어있다.

다방은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철저한 방역과 위생 관리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스코는 여름철은 평소보다 생활환경 위생 관리에 노력해야 할 시기라며, 혼자 산다고 건강에 소홀해지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