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분양 예정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분양 예정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2.07.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동탄2택지개발지구 지원35BL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을 분양할 예정이다.

라이브 오피스와 주거형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로, 지하 2~지상 24층 규모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총 128, 업무시설은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리는 신개념 라이브오피스로 403, 상업시설은 27실이 조성된다.

주거시설인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 84위주 구성으로 4베이 판상형 구조를 도입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단지가 조성될 동탄2신도시는 오피스텔 기 공급 물량의 약 80% 이상이 전용 40이하의 수익형 상품으로 구성돼 주거형 오피스텔의 희소성이 높은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업무시설은 라이브 오피스로 구성되는 만큼 다양한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내부에는 다락과 욕실, 트렌디한 탕비공간이 포함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퍼니시드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어서 업무 및 휴식의 편의성은 더욱 극대화될 전망이다.

상업시설의 경우 대로변 코너 입지에 조성돼 우수한 동선을 확보한 것이 특징으로, 이러한 입지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객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이는 설계와 차별화된 MD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2거리에 SRT동탄역이 자리하고 있고, 바로 앞에는 강남, 잠실, 서울역을 오가는 광역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이마트동탄점, 롯데아울렛, 이케아, 롯데백화점 등 문화 및 편의시설도 자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