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창립 35주년 기념식 개최
호반그룹, 창립 35주년 기념식 개최
  • 김병조 기자
  • 승인 2024.07.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호반그룹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는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1일 호반그룹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는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호반그룹이 지난 1일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에서 창립 3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열 서울신문 회장, 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대한전선 부회장, 이정호 호반레저부문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등 주요 인사들과 임직원 및 협력사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35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정직과 원칙의 창업 정신을 지키며 우리는 위기 때마다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 재계 30위권의 대기업으로 성장했다면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 구성원과 함께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창립기념식에서는 호반건설, 호반산업,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대아청과 등 장기 근속자(10~30) 187명에게 근속패와 부상을 수여했다. 또한 20여개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상생협력 지원금을 전달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총 940억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올해 초 열린 시무행사에서도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을 통해 42개 협력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으며, 지난 5월에는 가정식 간편식과 즉석밥 등 근로자의 날 선물을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