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닷컴, 세종미래산업단지 분양대행 계약 체결

2019-11-13     하우징헤럴드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

산업단지 전문기업 산업단지닷컴이 세종미래산업단지 분양에 나선다.

세종시 전의면 양곡리에 536,000(16만평) 규모로 자리 잡은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는 개발계획 수립단계부터 원형을 최대한 보존하며 녹지율을 기존 산업단지 기준보다 2배 이상 높은 14%로 조성해 소음대기수질 등 환경상 위해 요인을 저감하는 등 친환경 산업단지로 조성되었다.

세종미래산업단지 인근에는 산업단지를 잇는 기존 국도 1호선 외에 국도 43호선이 평택항까지 확장되어 있으며, 천안~논산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세종~서울고속도로가 건설되면 접근성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래산단 반경 10km 내에 전의산업단지(1347,000), 첨단산업단지(643,000) 등의 산업단지가 이미 운영 중이거나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스마트그린산업단지(1215,000)도 조성을 준비하고 있어 세종시 북부권이 경제중심축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산업단지닷컴 관계자는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는 수도권, 경기도권, 충청권 등과 비교해도 가격 경쟁력이 우수해 토지비 부담을 줄이고 세종자치시와의 접근성이 월등해 발전 가능성 및 지가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투자처라며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지역경제 및 제조업 발전에 공헌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산업단지닷컴은 전문 플랫폼 회사로서 산업단지 타당성 검토, 시행, 시공, PM, 기업유치 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인허가 및 기업이전 컨설팅 등 전 단계 업무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가 만족하는 체계적인 산업단지 조성과 산업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산업단지닷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에 있으며, 자세한 세종미래일반산업단지 분양정보는 산업단지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