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위드포레’ 3차 전원주택 단지 선착순 분양

2020-06-19     하우징헤럴드

 

용인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일대에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숲속마을 컨셉으로 자연환경과 에버랜드 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및 일조량을 확보했다. 세대별 주차공간을 품고 있어 주차갈등이 없으며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개인레저활동을 실현할 수 있어 젊은 층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2~3층 구조로 히노키 편백나무 시공과 개별 잔디정원과 테라스 등과 원목싱크대, 친환경 벤자민무어 페인트 등을 시공했다.

영동고속도로 마성IC3분 내 접근가능하며 경전철 에버랜드역을 통해 성남여주 복선전철로 환승해 분당, 판교까지 접근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경전철 기흥역에서 GTX A노선 용인역 및 광교신도시까지 연장을 통해 출퇴근에도 용이하다.

인근에 용인에버랜드가 테마파크 확장 계획으로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활성화가 기대된다. 미래형 스마트시티로 복합쇼핑단지, 레지던지, 문화예술시설 등 조성예정이다.

용인세브란스병원 개원으로 의료서비스와 용인테크노밸리, 역삼지구 등 용인 동남부를 중심으로발전 중이다.

용인 위드포레3차 단지를 선착순 분양 중이며 샘플하우스를 예약제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