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반전모의고사 17일부터 예약판매
이투스 반전모의고사 17일부터 예약판매
  • 김라 기자
  • 승인 2015.06.1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보도자료를 통해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봉투 모의고사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년 10월 Yes24 판매지수 기준으로 전과목 봉투 모의고사 1위인 <반전모의고사>의 첫 번째 시리즈인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는 지난 6월 모의평가를 완벽 반영했다고 밝혔다.

국어A/B, 수학 A/B, 영어 총 5종으로 출간되는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는 과목별 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했으며, 유웨이 모의고사 1회분을 PDF 파일로 추가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학습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수험생들이 6월 모의평가를 이후 자신의 취약점을 분석하고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이투스는 기대하고 있다.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는 수능과 동일한 EBS 연계 70%, 비연계 30% 출제 방향을 유지하여 실전 감각을 높였다고 밝혔으며, 형태적으로는 수능 시험지와 동일한 크기로 모의고사를 제작하고, OMR 카드를 수록하여 실제 수능처럼 마킹 연습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는 오는 29일(월) 출간되며, 두 번째 시리즈 <반전모의고사 파이널>은 오는 9월에 출시 예정이다. 한편 17일(수)부터 한 달 간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 구매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약점 분석에 반드시 필요한 대한민국 최고 입시 연구소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의 6월 모의평가 분석 자료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 (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