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중등 인강 사이트 티져 페이지 오픈
이투스 중등 인강 사이트 티져 페이지 오픈
28일 중등 인강 사이트 런칭, 종합반 1개월 무료 이용권, 기말고사 족집게 특강 등 제공
  • 명대명고
  • 승인 2015.11.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오는 28일(토) 런칭하는 중등 인강 사이트 <ETOOSme(이투스미)>의 티져 페이지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런칭하는 이투스me는 기존 가격의 40%를 차지하던 판매 수수료를 없애 가격 거품을 뺐고, 학생들이 모바일로 24시간 최고의 학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 개개인을 분석한 1:1 맞춤형 입시컨설팅과 대입까지 이어지는 학습 커리큘럼으로 고입 및 대입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육진숙(국어), 강현정(수학), 전민주(영어), 조현수(사회), 김중렬(과학) 등 검증된 강사의 우수한 강의를 토대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는 것이 계획이다.

한편, 무료 이용 사전 신청을 한 학생에게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선착순 1,128명에게 이투스me 종합반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기말고사 족집게 특강과 주요과목 기말고사 범위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중등 온라인 교육 시장은 지난해 매출 기준 약 700억 원으로 고등 온라인 시장의 1/3 규모이다. 이에 이투스교육은 중등 시장 점유율을 고등 사업부분과 유사한 50% 점유율을 목표로 하며 중등과 고등의 수직 체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이투스 중등 인강 사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ETOOSme(이투스미) 티져 페이지(https://www.etoosme.com/tease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