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수학 연산 문제집 '개념이락 수학이락' 출시
중학 수학 연산 문제집 '개념이락 수학이락' 출시
  • 명대명고
  • 승인 2015.12.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중학 수학 연산 집중 훈련 문제집인 '개념이락 수학이락'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념이락 수학이락>은 학생들이 까다로워하는 수학 개념과 연산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연산 훈련서이다. 특히 구체적인 예시와 풍부한 그림을 바탕으로 선생님이 옆에서 직접 설명해주듯이 기본 개념을 친절하게 제시하여 학생들이 눈으로 쉽게 개념을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반복 연습하며 손으로 자연스럽게 기본 개념 원리를 익히고 연산력을 키울 수 있어 내신을 완벽 대비하기 좋다.

한편 기존에 계산 및 연산 훈련을 위한 교재가 마땅치 않아 교재 선택에 어려움이 많았던 선생님을 위해 <개념이락 수학이락>은 강의에 특화된 교재 구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개념이락 수학이락>은 중단원별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수학의 바이블> 등 개념 기본서와 함께 부교재로 활용하며 편리하게 수학 강의를 진행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정답란이 부각된 채점북이 선생님들에게 별도로 제공되어 학생들의 과제를 보다 빠르고 쉽게 채점할 수 있다.

더불어 3만 개의 문항을 보유한 T폴더 서비스를 이용하면 학생들의 수준 및 상황에 맞는 다양한 평가지를 자유롭게 생성 및 출력할 수 있다. T폴더 서비스는 이투스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만 거치면 선생님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21일(월)까지 <개념이락 수학이락>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6년 새학기 학습 각오를 다져줄 '2016 이투스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념이락 수학이락>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