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하이퍼학원, <2017학년도 정규하이퍼반> 모집
이투스 하이퍼학원, <2017학년도 정규하이퍼반> 모집
  • 명대명고
  • 승인 2016.01.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하이퍼학원'은 의치대, SKY(스카이, 서울대, 연대, 고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7 정규하이퍼반>을 모집한다.

<2017 정규하이퍼반>은 최상위권을 가장 최상위권답게 만들기 위한 학습 프로그램과 강사진을 구성했다.

 우선 1명의 학생을 각 학습전략, 학과, 입시전략 분야의 검증된 강사진들이 '3-WAY' 시스템을 통해 지난해 수능 실패 요인을 분석 후, 개개인에 맞춘 대안 및 학습 전략을 바탕으로 지도한다. 또한 소통을 기반한 주체 학습으로 예습, 복습, HSP(하이퍼학원 학습 기록장)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학습 습관을 체화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최상위권의 인사이트가 집약된 하이퍼교재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논리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력을 배양시키고 최상위원 학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2017 정규하이퍼반>의 개강은 2월 14일(일) 강남하이퍼기숙학원과 15일(월) 강남하이퍼학원에서 각각 진행되며 무시험 및 유시험 전형을 통해 입학 가능하다.

입학과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yper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