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하이퍼학원 <2017 정규하이퍼반> 2차 모집
강남하이퍼학원 <2017 정규하이퍼반> 2차 모집
  • 명대명고
  • 승인 2016.01.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원장 이종서)은 2017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7 정규하이퍼반>을 모집한다.

오는 2월 15일(월) 개강하는 <2017 정규하이퍼반>은 수험생 개개인의 약점을 보완하고 의치대, SKY(서울대,고려대,연세대) 등 최상위권의 자리를 견고하게 하기 위한 학습 솔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2017 정규하이퍼반>에서는 지난해 수험생들의 수능 실패 요인을 분석한 후 그에 따른 대안과 개인별 학습전략을 재정비하고, 변화하는 수능에서 상위권 수험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에 대비할 수 있는 영역에 대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강남하이퍼학원은 한국사를 정규반에 편성하고, 수준별 시험 폐지를 통해 난이도 상승이 예상되는 국어의 수업 시수를 늘려 문법과 비문학 학습법에 대한 내용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개정 수학 대비 인문/자연계열 수학 최대 시수를 확보하여 수학 교과과정의 변화에도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이 입시 능력을 체득할 수 있도록 수업-학력평가-컨설팅/클리닉을 통한 학습 성취도 향상 극대화와 학습전략 재정립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종서 원장은 "이번 2017 수능은 한국사 필수, 국어 수준별 시험 폐지, 수학교과과정의 변화 등이 중요한 사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 사안들에 대한 준비가 이번 수능의 성공 여부의 주요사항인 만큼 철저한 분석을 통해 수능 변화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2017 정규하이퍼반>의 유시험 전형 접수는 2월 1일(월) 17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강남하이퍼학원 홈페이지(http://h1.hyperacademy.co.kr) 및 유선(02-573-900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