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ECI, 중등 수학시장 프랜차이즈 사업 제시
이투스ECI, 중등 수학시장 프랜차이즈 사업 제시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07.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교육 자회사 이투스ECI㈜(대표 강성진)는 개인맞춤 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이투스투포세븐)’의 성공적인 런칭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 중등수학 프랜차이즈 학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투스ECI가 제시하는 수학학원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원생 전원에게 세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재원생 모두 전국 최정상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한편, 이투스24/7학원의 성공 노하우는 적용시키되, 운영방식은 전혀 달리 한다는 게 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스스로 학습할 역량이 충분한 상위권 재수생들과 달리 중학생들은 강사 및 학원장의 적극적인 관여가 필요한 연령대이기 때문이다.

강성진 이투스ECI 대표는 “기존 오프라인 학원의 필요 부분은 유지하면서 강사 걱정 및 개인 첨삭의 부재와 같은 기존 학원이 가진 고질적 문제는 디지털 기술로 해결할 것”이라며 “학원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새로운 학원운영의 길을 제시하며 중등수학학원 시장의 판을 바꾸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투스 수학학원은 쉬운 학원 경영이 특징으로 학원 운영에 필요한 상당 부분을 디지털 기술이 해결해주기 에 특별한 경험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다고 한다. 학원 창업의 문턱을 대폭 낮춤에 따라 교육업 종사자 외에도 창업을 계획 중인 일반인과 취업 준비생 등도 충분히 관심을 가질 만하다. 특히, 수학 전공자는 자신의 전공을 살려 학생들의 학습지도를 직접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투스 중등수학학원 가맹사업설명회는 오는 23일(화) 오전 11시 서울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02호에서 개최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