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능 영어 마무리 학습서
2017 수능 영어 마무리 학습서
<결정적 유형 모의고사> & 출시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09.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등급을 결정짓는 비 연계 킬러 문항으로 구성된 <결정적 유형 모의고사>
- EBS 연계 교재 3권을 한 권으로 압축하여 효율적 학습이 가능한 <EBS Digest 2017 완전학습>
- 오는 25일(일)까지 <2017학년도 논술&적성 전략서 PDF> 증정 이벤트 진행

<결정적 유형 모의고사>는 EBS 저자들이 직접 참여한 100% 비 연계 문항으로만 구성했다. 특히 문장 위치, 문장 순서, 빈칸 추론, 어휘, 어법 등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 유형만 수록했다. 뿐만 아니라 유형별 정답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는 방법까지 제시하여 수험생들이   함정에 빠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1등급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 1일(목) 전국적으로 치러진 9월 전국 연합모의평가 영어영역에서 어법과 빈칸 추론이 어렵게 출제됐으며, 고난도 비 연계 빈칸 문제까지 출제되어 비 연계 킬러문항 대비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

<EBS Digest 2017 완전학습>은 수능 연계 도서인 EBS 수능특강 영어,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수능완성 영어 총 3권에 나와 있는 700여개 지문 중 수능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지문만  추려 한 권으로 요약한 EBS 연계 대비서이다.

매일 6개 지문씩 3주 만에 EBS 학습을 마칠 수 있도록 플랜을 제시하여 학생들의 효율적인 EBS 학습을 돕는다. 또한 Text Mapping을 이용한 상세한 지문 분석과 요약으로 지문 이해도를 높이고, 중요한 어휘만 압축한 '결정적 어휘 어법 자료집'을 통해 예상 문제부터 어휘까지 완벽히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종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은 "지난 9월 전국 연합모의평가에서 고난도 비 연계 빈칸 문항이 출제되고 수험생들이 아직 충분한 학습을 하지 못한 EBS 수능완성 실전편 에서 대부분의 연계 문제가 출제되어 수험생들의 체감 난이도는 높았을 것이다"라며 “남은 기간 동안 수험생들은 비 연계 문항에 대한 완벽한 준비와 연계 교재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25일(일)까지 <결정적 유형 모의고사> 혹은 <EBS Digest 2017 완전학습>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대학의 논술 전형과 유형을 분석한 <2017학년도 논술&적성 전략서 PDF>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