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ECI, 이투스수학학원 전국 지사 모집
이투스ECI, 이투스수학학원 전국 지사 모집
  • 명대명고
  • 승인 2016.09.3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올해 하반기 론칭 예정인 이투스수학학원의 가맹사업을 이끌어갈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이투스 수학학원은 기존 오프라인 학원의 운영상 문제를 디지털 기술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쉬운 학원 운영을 모토로 하여 강사 관리, 원생 관리 등 학원 관리에 수반되는 불편을 해소시켰다. 이에 따라 기존 교육업 종사자 외에도 교육업 창업에 관심이 있지만 경험이 없어 학원창업을 망설이던 예비 창업자와 수학 관련 전공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투스 수학학원의 지사 모집 또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는 것이 이투스ECI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이투스 수학학원은 대부분의 지역에 지사 선정을 완료하고, 일부 지사 선정 미완료 지역을 대상으로 지사 모집을 진행 중이다.

이투스ECI 관계자는 “전국 지사 모집을 통해 정식 론칭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이투스수학학원이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이투스ECI와 함께 중등시장을 새롭게 혁신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이투스수학학원 지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math.etoos.com/joininquiry/main.do#3rdPage) (02-414-9001 ARS연결 후 1번 선택)

한편, 이투스수학학원은 지난 8월 서울 코엑스에서의 가맹사업설명회를 통해 론칭을 알린 중등수학학원 프랜차이즈브랜드이며, 서울에서의 설명회 이후에도 전국적인 추가 설명회 요청으로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전국순회 사업설명회를 성료한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