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수학 내신, 바이블로 올 킬!
중학 수학 내신, 바이블로 올 킬!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10.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의 바이블 중학> &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개정 출시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중등 수학 필수 내신 대비서인 <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을 개정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개정한 바이블 중학 시리즈는 완벽하게 중학 수학 내신을 대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모든 문항을 출제율 순으로 철저히 분석하고 엄선 수록하여 도서 내 유형만 정복하면 모든 내신 문항 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최근 서술형 평가 비중이 늘어난 중학 수학 내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서술형 문항을 풀어보며 실전 적용력을 높일 수 있는 특별 코너를 수록했다.

중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단계에 따라 개념 기본서인 <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문제 기본서인 <수학의 바이블 중학 BOB>를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연계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우선 인기 개념 기본서인 <수학의 바이블 중학>은 꼼꼼한 개념 정리 학습 후 간단한 문제 풀이로 개념을 확실하게 학습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표 유형과 함께 숫자 및 표현을 바꾼 다른 문항을 동시에 수록하여 학생들이 문제 유형을 더욱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더불어 함께 제공되는 워크북으로 서술형 문항 집중 학습도 가능하다.

문제 기본서인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은 개념 기본서인 <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연계학습을 통해 개념과 함께 유형 학습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의 개념-유형-실력-서술형으로 이어지는 4단계 학습 시스템은 내신에 출제되는 모든 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투스북은 바이블 중학 시리즈로 수업하는 모든 선생님들에게 무료 문제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생님들은 문제은행 서비스 내 약 3만 문항의 풍부한 DB를 기반으로 난이도별, 유형별로 자유롭게 시험을 출제할 수 있다. 문제은행 서비스는 T폴더(www.t-folder.co.kr)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바이블 중학 시리즈 개정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6일(수)까지 <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구매 고객에게 학생들의 성취 수준을 알아볼 수 있는 ‘진단 평가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 (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