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강하다!’ 강남하이퍼학원, 최상위권 대상 내실 강화 꾀한다
‘더강하다!’ 강남하이퍼학원, 최상위권 대상 내실 강화 꾀한다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11.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하이퍼학원><강남하이퍼 의대관><강남하이퍼기숙학원>으로 3개 지점(2개 기숙학원)으로 구성
- 2016 재원생 합격생의 62%가 의치대/SKY 합격 성과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최상위권 대상 재수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기숙학원의 성격을 변경하고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특별한 모습으로 2017 대입을 마무리하고 2018 대입을 맞이한다.

<강남하이퍼 의대관>은 최상위권 의대 진학전문 기숙학원으로 약 1천여건의 실제 의대 진학 성공 실패 사례 DB를 활용, 수험생들이 담당 선생님들로부터 체계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전국 의대 관련 상세 자료 및 의대 진학에 맞춘 구술 면접과 메디컬 논술 프로그램으로 최상위권 자연계 학생들의 의대 진학 성공으로 이끌 예정이다. 또한 <강남하이퍼기숙학원>은 인문계,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해 각각 소수인원 모집으로 각 계열별 최상위권 집단이 만드는 최고의 학습 분위기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지난해 강남하이퍼학원 재원생의 62%가 의치대/SKY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강남하이퍼학원이 최상위권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하이퍼학원>은 SKY, 의치대를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2017윈터스쿨’을 모집한다. 2017 강남하이퍼 윈터스쿨은 최상위권 공부습관인 △예습하는 습관 △질문하는 습관 △성공하는 습관을 몸소 익힐 수 있는 체계적인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고의 재수종합반 강사진의 수준 높은 교육과 수능 선행학습을 통한 향후 학습방향을 제시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