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자이3차’ 분양가 공개… 특별 선착순 분양
‘일산자이3차’ 분양가 공개… 특별 선착순 분양
청약 부적격 미계약세대로 동호수 지정 가능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9.02.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광역교통망의 호재가 발표되면서 서울과 가까운 서북부지역으로 쏠림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특히 고양시 식사지구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들로 기존의 노후된 아파트들에서 이주하려는 주거층들이 선호하는 지역적 인프라, 교통, 교육, 자연환경을 품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일산자이3차’는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식사2지구 A2블록일대에 지하2층~지상32층의 10개동 1,333세대로 현재 특별 선착순 분양 중이다. 청약 부적격 일부 미계약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호지정 가능해 완판을 앞두고 있다.

전매가능한 수도권 신규 대단지 아파트로 일산 최고의 명문학군과 세대별 계절창고,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GTX A노선, 대곡소사선 연장(2021년 예정), 신분당선 연장,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쾌속 교통망으로 서울까지 접근성을 높이고 인근 파주, 김포, 인천공항 등으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설계로 채광, 조망, 개방감 모두 우수하다. 지하주차제를 시행해 안전하며 자이만의 랜드마크 외관으로 품격 높은 입면디자인을 적용했다.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등 입주민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다양한 면적으로 고객맞춤형 주거공간을 실현했다.

또한 하버드대 디자인대학원 니얼 커크우드 교수의 친환경 조경설계로 단지 순환산책로를 조성하고 단지 주변 공원과 견달산천이 연계된 쾌적한 산책로까지 누릴 수 있다.

키즈 특화단지로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과 함께 실내 놀이터와 키즈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로 구성한 ‘자이더키즈(Xi The Kids)’를 선보여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다.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 유치는 고양시와 협의를 확정지었으며 계약자 동의서 수령 후 진행할 계획으로 모집인원의 70%를 입주민 자녀에게 우선 배정한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한 커뮤니티 특화 시설로 실내놀이터와 키즈카페 등이 들어서기 때문에 아이들이 층간소음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7m의 실내 놀이터와 엘리시안가든, 에코플레이가든, 센트럴플라자 등 휴식공간까지 마련했다.

남녀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GX룸, 작은도서관, 게스트룸 등 소통과 교감의 고품격 커뮤니티 자이안센터로 입주민만의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양일초, 양일중, 원중초, 고양국제고, 저현고,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등 명문학군을 구축하고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롯데아울렛, 동국대병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생활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같은 지역 내 단지 규모와 브랜드에 따라 가격차이가 상당히 많이 벌어져 같은 평형대비 대규모 단지의 선호도가 높다. 일산신도시의 경우 15년이상된 노후아파트들로 신규 대단지 아파트의 희소성이 높아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현재 ‘일산자이3차’는 계약금은 1차 1천만원 정액제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평일 및 주말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