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탕정산업단지 주변에 ‘호반써밋’ 3000여가구 공급
아산 탕정산업단지 주변에 ‘호반써밋’ 3000여가구 공급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0.11.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이달 말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일대 5개 블록에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조감도)’를 분양한다. 호반건설이 D1-1블록, D1-2블록, D2-1블록, D3-2블록을, 호반산업은 D3-1블록을 시공한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지하2~지상2832개동 총 327가구, 전용면적 59·74·84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조성되고 있다. 탕정미래초등학교와 닿아 있으며, 남쪽엔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다. 주변엔 삼성고등학교(자사고)와 충남외국어고등학교도 위치해 있다.

또한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천안아산역세권 중심상업지구와 지중해마을의 생활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곡교천과 GWP파크, 체육공원 등 녹지도 누릴 수 있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인근에는 1호선 탕정역이 예정돼 있으며, KTX·SRT 천안아산역이 가깝다. 이순신대로와 아산~천안간 고속도로(개통 예정)를 통해 천안 시내와 수도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내부는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위주의 설계(일부 제외), 판상형과 탑상형, 가변형 평면 등을 적용한다. 지상은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하고, 힐링을 주제로 한 조경과 커뮤니티광장,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각 블록별 게스트 하우스도 제공된다.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전국에서 세대주 여부와 재당첨 제한 없이 청약 가능하다. 입주는 오는 2023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