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內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더퍼스트타워 평택’ 주목
산단內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더퍼스트타워 평택’ 주목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0.11.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퍼스트타워 평택 조감도-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위해 이미지컷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더 퍼스트타워 평택 조감도-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위해 이미지컷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중소형 오피스나 공장을 찾는 기업들이 깨끗하고 편리한 지식산업센터로 입주함에 따라 편리한 교통망과 다양한 입주혜택을 갖춘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도 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가 주목 받고 있다. 이는 협력업체와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뛰어난 교통입지와 특화설계를 통한 효율적인 물류이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단지 입주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진위2일반산업단지 내에 소재한 더퍼스트타워 평택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더퍼스트타워 평택은 경부고속도로 오산IC, 1번국도와 근접해 물류이동에 효율적일 뿐 만 아니라, 오산종합환승센터, SRT 지제역, 오산역 등이 가까워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뛰어난 교통망을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입주부담을 낮춘 면에서 가장 큰 장점을 지녔다. 수도권 지식산업센터의 평균분양가는 700만원대 이상으로 분양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가운데, 수도권남부의 중심에 위치한 더퍼스트타워 평택은 분양가가 평당 400만원대로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뿐 만 아니라 입주기업체에 2년간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여 소자본으로 오피스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취득세 50%감면, 법인세 100%감면 등의 세금혜택 및 각종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부담을 낮췄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최고 6m 층고로 다양한 업종의 입주가 가능하며, 복층설계가 가능하게끔 공간 활용를 높였다. 또한, 450대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드라이브인 시스템7층까지 도입하여 물류 관련 기업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이 외에도 실 별 발코니, ·소 회의실 등을 조성해 입주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최근 부상하는 라이프 스타일 중 하나인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의 실현도 가능하다. 오산 구도심 및 동탄신도시에서 차량으로 10분 이내 출근이 가능해 직주 초근접을 누리며, 옥상정원, 다용도 코트, 샤워실, 수면실 등의 설계로 입주근로자의 편의성을 높혔다.

분양관계자는 평택 더퍼스트타워는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입주기업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입주기업에 대하여 2년 간 무이자 혜택, 그리고 입주지원금까지 지원해 수도권 최저가에 도전할 것라고 전했다.

더퍼스트타워 평택홍보관은 평택 진위2일반산업단지 내에 위치하며, 기업유치 전문기업 산업단지닷컴에서 분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