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최상위권 재수생 대상 하이퍼 재수성공전략 설명회
이투스교육, 최상위권 재수생 대상 하이퍼 재수성공전략 설명회
30일 17시 강남하이퍼학원 / 3일 19시 분당청솔학원 / 4일 19시 목동청솔학원
  • 명대명고
  • 승인 2016.01.2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대상 대입 재수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원장 이종서)은 2017 수능에 재도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이퍼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겸손, 습관, 기록 그리고 선생님. 하이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경험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종서 강남하이퍼학원 원장이 "최상위권 성공 전략 키워드 및 최상위권 컨텐츠의 중요성"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2부에서는 정용호 강사(영어), 황준규 강사(수학)가 각각 "재수 성공 학습법"과 "개정 수학의 핵심은 무엇인가"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3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부소장의 "2017 입시 쟁점은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으로 마무리 된다.

이종서 원장은 "2017 입시는 한국사 필수, 국어 수준별 시험 폐지, 수학 교과과정 변화 등이 중요한 사안이 될 것이다."라면서 "이러한 사안들에 대한 준비가 얼마나 완벽한가가 2017 수능의 성패를 좌지우지 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의치대, SKY(서울대,고려대,연세대) 등을 희망하는 최상위권 수험생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철저한 분석과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 받았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하이퍼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는 오는 30일(토) 17시 강남하이퍼학원에서 시작해 3일(수) 19시에는 분당청솔학원에서, 그리고 4일(목) 19시에는 목동청솔학원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되며, 설명회 참석 예약 및 기타 문의는 강남하이퍼학원 홈페이지(http://h1.hyperacademy.co.kr) 또는 유선(02-573-9001)을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