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016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최종지원전략 설명회
이투스 2016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최종지원전략 설명회
13일(금) 서울을 시작으로 청주, 대전, 광주, 대구 5개 도시 순회 설명회
  • 명대명고
  • 승인 2015.11.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는 올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2016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최종지원전략 설명회>를 서울을 비롯한 청주, 대전, 광주, 대구 주요5개 도시에서 순회 설명회를 개최한다.

수능일 직후 다음날인 13일(금)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시작하는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부소장이 '작은 차이가 합격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2016 가채점 직후 수시 대학별 고사 응시여부 판단 및 시뮬레이션을 제시한다.

이어 2부에서는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핵심 전략으로 합격의 문을 노크하라!'는 주제로 2016 정시 주요 특징을 분석하고 지원 흐름을 예측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석자 전원에게는 '정시 가채점 배치표'와 '설명회 자료집' 등 수능 분석과 관련한 빠르고 정확한 입시 자료를 배포하며, 대학 1학년 새내기들에게 맞춤 선물인 '인터파크 도서상품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 종료 후 설문지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시합격예측서비스 무료이용권'과 '위클리 탁상용 2016 캘린더'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go3.etoos.com/report/speech/) 혹은 유선(1599-6405)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18일(수) 오후부터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설명회 자료집’과 ‘정시 가채점 배치표’의 PDF 파일은 다시보기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