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총 13억 6천만 원의 장학금 이벤트
이투스, 총 13억 6천만 원의 장학금 이벤트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04.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2016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과 2017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투스는 최고의 강의, 컨텐츠 등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충분한 학습 지원 시스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총 13억 6천만 원의 장학금으로, 수험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하여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이투스 신승범 강사(수학)는 예비 고3/N수생 유료 수강생을 대상으로 '2017 신승범 장학생'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올 수능을 준비하는 각오와 모의평가, 수능 성적표 등과 함께 목표 대학 합격 후 합격증까지 제출한 수험생 100명에게 총 3억원의 대입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승제 강사(수학) 역시 수학 목표 등급을 세우고 이를 달성한 회원들에게 ‘Winners Club’ 자격을 부여해 대학 입학 장학금을 지원했다. 

그리고 심우철 강사(영어) 역시 성적 향상 부문, 목표대학 합격 부문, 심슨 TALK 부문, 감동 수강후기 부문, 영어 100점 무한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을 증정한다. 더불어 설민석 강사(한국사)는 2016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2016 태건의 힐링캠프'를 개최하고 하와이로 힐링캠프 탐방을 떠났다.

이투스 과학탐구영역 백인덕, 백호, 오지훈, 배기범 강사는 국내최고 스타 연예인과 함께 2017 수능을 마친 제자들을 위한 '퐌타스틱4 콘서트'를 연다. 미래를 위해 노력한 제자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특별 장학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권규호, 신영균, 윤재웅(이상 국어), 이장규(수학), 강원우, 김정호(영어), 김성묵, 이승헌(이상 사탐), 배기범, 백인덕, 백호, 오지훈(이상 과탐), 권대승(논술) 강사 등도 수험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이투스는 2017 수능 응시 예정자 중 이투스 수험생 회원을 대상으로 수능만점, 성적 우수, 성적 향상, 목표대학 합격 4가지 부문에 대해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http://go3.etoo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교대 등 주요 대학을 목표로 하겠다는 수험생들의 글이 업로드 되고 있는 중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