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2017 반수반 모집
청솔학원 2017 반수반 모집
  • 명대명고
  • 승인 2016.05.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년 연속 수능 만점자를 배출한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은 오는 6월 20일(월) 2017 반수반 개강에 맞춰 반수생 모집에 나선다.

현재 대학 생활을 하고 있거나 독학으로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보다 상위권 대학 혹은 의대·치대·한의대와 같은 최상위권 학과에 진학하기 위해 반수를 결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지난해 1~2 문항 차이로 원하는 대학과 학과에 진학하지 못한 상위권 학생들이 반수를 결정하고 본격적으로 반수반에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따라서 청솔학원 반수반은 이러한 상황에 맞춰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에 더불어 진학정보 전문 컨설턴트들의 탁월한 수시·정시 컨설팅을 제공해 반수생들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재수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뒤늦게 시작하는 반수생들은 제대로 된 학습 환경을 갖추고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실천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재원생의 97%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청솔학원의 8025 관리 시스템이 효과적인 수험 기간을 보내는데 주효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청솔학원 반수특별반의 자세한 모집 요강은 청솔학원 홈페이지(http://www.cheongsol.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각 지점에 문의도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