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수도권 일반분양아파트 '주목'
포스코건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수도권 일반분양아파트 '주목'
부평2지구 1,153세대 대단지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모델하우스 예약제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7.19 00: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약통장 없이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 서울생활권이 가능한 수도권 일반분양아파트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가 선착순 잔여세대에 한해 분양 중이다. 수도권에서 보기 힘든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희소성으로 완판을 기대한다.

1군 브랜드 건설사인 포스코건설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혁신적인 평면설계로 삶의 만족도를 높였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남양주시 부평구 일대로 지하2~33층의 10개동, 1153세대의 대단지로 구축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일조량이 우수하며 판상형 또는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자형 주방구조와 넓은 다용도실, 드레스룸, 팬트리, 붙박이장, 알파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가족구성원에 맞게 침실특화 또는 주방특화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1,2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예전에는 1인가구의 경우 오피스텔이나 원룸의 선택이 많았지만 삶에 있어 자신만의 주거공간이 점차 중요시되면서 아파트의 중소형 평형을 찾고 있어 추후 미래가치가 높다.

올인원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독서실, 도서관 등 스포츠 및 에듀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내 11가지 워커블 커뮤니티 조경시설을 마련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리며 포스코건설만의 특화 시스템인 AiQ home을 통해 카카오앱을 통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물놀이장, 테마놀이터, 어린이집(예정) 등이 들어서 자녀를 안심하고 보육할 수 있으며 단지 앞 부평초, 부평초병설유치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남양주 3기 신도시인 왕숙지구의 인프라까지 공유가능하다.

47번 국도, 진접내촌간도로 이외에도 2021년 지하철 4호선 진접역, BRT, GTX B노선이 신설되는 등 서울 및 주변도시로 광역교통망을 구축한다. 이미 서울의 집값은 터무니 없이 오를대로 올라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면서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리며 미래가치까지 포함한 남양주시가 떠오르고 있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민간택지로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 마지막으로 선점할 수 있는 기회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등 상담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윤석 2019-08-19 23:54:16
모델하우스
1566-9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