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헌영씨 교남1구역 조합장 당선
최헌영씨 교남1구역 조합장 당선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06.06.2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헌영씨 교남1구역 조합장 당선
 
  
최헌영 현 추진위원장이 교남뉴타운 내 교남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의 조합장으로 당선됐다.
 
교남제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는 지난 10일 서대문 장로교회에서 총원 961명 중 632명(서면 326 포함)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추진위원회측에 따르면 이날 총회에서 최헌영 추진위원장은 총 투표자 수 592명 중 309표를 얻어 조합장으로 당선됐다.
 
또 감사에는 박흥수 씨 외 2명이 이사는 박영복 씨 외 10명이 각각 당선됐으며 대의원은 이희주 씨 외 99명이 선정됐다.
 
최헌영 조합장 당선자는 “당선시켜 준 조합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며 “열심히 일해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상정됐던 환경영향평가업체,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건축사사무소 선정(계약) 추인의 건은 원안 가결돼 각각 천일기술단, (주)피닉스 CMC, (주)희림건축이 각각 선정됐다고 추진위 측은 밝혔다.
 
이밖에 추진위 측에 따르면 △조합정관(안), 조합운영규정(안), 선거관리규정(안) 승인의 건 △사업시행(안), 총회의결권 위임 승인의 건 △추진위원회 결산 및 조합예산(안) 승인의 건 등은 모두 원안 가결됐다.
 

-----------------------------------------------

 
“8월이전에 시공사 선정할 것”
 
 
최헌영 교남1구역 조합장
 
▲당선 소감은.
=지지해 준 조합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하고 싶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열심히 직무를 수행할 것이다.
 
▲조합인가 동의율은.
=현재 70% 가량 동의서를 받았다. 동의율이 충족되는 대로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할 예정이다. 가능한 빨리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공사 선정에 대해 업계의 관심이 많은데.
=시공사 선정은 조합장 입후보 시 공약 사항이다. 10위권 내 메이저 시공사가 선정될 수 있도록 하겠다. 선정 시기는 8월 이전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조합원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은.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 밖에 다른 할 말은 없다. 조합원들도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