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수능 수학 영역 만점 목표 킬러 문항 대비 대비서 출시
`17 수능 수학 영역 만점 목표 킬러 문항 대비 대비서 출시
  • 명대명고
  • 승인 2016.03.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최상위권을 위한 수능 수학 영역 최고난도 문제집 <하이퍼수학>을 개정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2017학년도 수능 수학은 개정교육과정이 처음 반영되어 기존 A형, B형에서 가형, 나형으로 이름이 바뀌어 진행된다. 출제 범위도 나형은 수학Ⅱ,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로, 가형은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로 변경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혼란이 예상된다.

또한 지난해 95~96점의 1등급 컷을 보였던 지난해 수능을 미루어보아 2017학년도 수능 역시 변별력을 보이는 1~2문항의 고난도 문제가 출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킬러 문항을 대비한 수험생들만이 1등급을 정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개정 출시된 <하이퍼수학>은 개정교육과정을 철저하게 반영한 문항만을 수록한 최상위 1% 수험생들을 위한 킬러 문항 대비서이다. 특히 <하이퍼수학>은 계산 과정만 복잡한 고난도 문제를 지양하고 수능 출제 가능성이 높은 교과 통합형 최고난이도 문제를 엄선하여 수록했다.

실제로 전국의 주요 학교, 학원 수학 선생님들에게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68.5%의 선생님이 수능 대비 최고난도 교재 적합성 평가 1위로 <하이퍼수학>을 꼽았다.

또한 퀄리티 높은 문항만을 수록하기 위해 전교 석차 10등 이내의 전국 고등학생들과 SKY, 의치대를 목표로 하는 하이퍼학원 최상위권 재수생들에게 문항 검증을 받았다.

과목별 킬러문항 집중 학습 후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실전 감각도 기를 수 있으며, 혼자서 공부하는 수험생들이라면 Key Point를 집어주는 해설 강의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 3일(일)까지 <하이퍼수학>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수능 전과목 만점자가 직접 필기한 수학 만점 노하우가 담긴 ‘수학 만점 비법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수학>시리즈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 (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