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기반시설 산정업체로 업계 평정- ㈜시원씨앤디
정비기반시설 산정업체로 업계 평정- ㈜시원씨앤디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4.06.0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시원씨앤디(대표 신수성·사진)가 오랜 업계 활동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통해 정비사업 정비기반시설 설치비용 산정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미 수많은 현장을 통해 정비기반시설 설치비용 산정 부문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시원씨앤디는 2007년 설립돼 전국 다수의 재개발·재건축 현장의 정비기반시설 설치 공사비 산정 업무 진행 실적을 자랑하며 동종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시원씨앤디의 주요 업무 분야는 △정비기반시설 설치 공사비 산출 △임대주택 분양가 산정 및 승인 △일반분양가 산정 및 심의 등을 진행 중이다.


시원씨앤디의 차별화된 능력은 검증된 맨파워에서 비롯된다.

정비사업 분야에 경험이 풍부한 정비업체 및 공무원 출신의 행정 전문가, 토목 분야에서 기술 노하우를 축적한 기술사 및 기사들이 여러 현장에서 활동 중이다.

신수성 대표는 재개발분야 공무원출신으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업무뿐만 아니라 정비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자문도 병행하고 있다.

이처럼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 분야와 관련, 다양한 실전사례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토대로 주거환경연구원의 전문 강사로도 활동중이다.


신수성 대표는 “시원씨앤디는 왕십리뉴타운, 가재울뉴타운, 북아현뉴타운 등의 뉴타운 지역과 금호, 옥수 등 재건축·재개발사업에서 조합원들의 분담금을 크게 줄이는 역할을 했다”며 “그동안 수행한 풍부한 경험을 활용해 조합들의 원활한 사업추진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