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실무 겸비한 떠오르는 다크호스 - 한국도시개발보상㈜
이론·실무 겸비한 떠오르는 다크호스 - 한국도시개발보상㈜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4.06.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시개발보상㈜(대표 정경생·사진)는 기존의 보상관련 업체와는 차별화된 인적자원과 효율적인 업무시스템을 구축하고 최근에 설립된 보상전문법인으로 주 업무는 재개발사업, 도시개발사업, 택지개발 및 도로개설 등 보상수탁과 관련된 업무로 국민의 재산권을 다루는 고도의 전문성과 공정성이 확보되어야 한다.


최근 설립된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론적인 지식은 물론 실무능력을 겸비하여 업계에서 주목받는 업체다.

이는 한국감정원에서 감정평가를 비롯해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과, 컨설팅사업처장을 역임한 이 분야 최고의 베테랑으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한국도시개발보상㈜는 조합과 조합원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종업계에서 최고의 기업으로도 손꼽힌다.


이러한 내용을 바탕으로 이뤄낸 한국도시개발보상의 실적도 높이 평가받고 있다.

한국도시개발보상은 회사설립과 동시에 고양시 벽제동 목암도시개발사업 지구내 지장물 조사 용역 업무를 수주한 바 있다.

당시 업계 최단 시일인 약 15일만에 조사를 완료하고 500여페이지에 달하는 양질의 보고서를 납품했다.

또한 사업시행면적이 약 9만㎡에 달하는 인천 용현·학익지구 1-4BL 도시개발사업 시행대행 용역 업무를 유치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국도시개발보상은 이렇게 부상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충족을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한다.

또 신속하고 정확하게 현장의 문제점을 찾아 해결하는 노하우가 동종업계 타사보다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도시개발보상은 전문성과 공정성, 성실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정당한 보상을 위해 설립된 기업이다.


정경생대표는 “보상사업은 절차가 복잡하고, 이해관계자가 많아 높은 전문성을 필요로 한다”며 “보상사업 분야에 있어 조합과 조합원들의 이익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더욱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