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기획력으로 업계 절대 강자 부상 - ㈜오능D&H
분석·기획력으로 업계 절대 강자 부상 - ㈜오능D&H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4.06.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능D&H(대표 유원희·사진)는 풍부한 경험과 현장 감각, 전문화된 경영전략으로 수주기획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과학적인 분석력과 창의적인 개발마인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에 따라 수많은 추진위·조합과 시공사로부터 최고의 업무수행 능력을 평가받고 있다.


최근 재건축·재개발 수주경쟁에서는 시공사의 네임밸류나 물량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다.

수주경쟁에서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풍부한 경험에서 나오는 기획력과 급변하는 현장 상황 대처가 가능한 판단력, 절대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팀워크 등을 모두 갖춰야 한다.


이러한 수주경쟁력을 갖춘 곳이 바로 오능D&H이다. 오능D&H는 대기업 시공사에서의 경험을 통해 현장의 쟁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인 대응책으로 수주 성공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주기획 업무를 진행하면서 원칙과 소신을 분명히 하고 있다. 눈앞의 사업 수주에 매달리지 않고 거시적으로 더욱 성공적인 사업을 해 나가기 위한 기틀 마련에 집중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특히 정보수집 및 분석능력은 오능D&H만의 강점이다. 맨파워를 활용한 마케팅 능력으로 시공자 선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실시간 정보수집 능력은 오능D&H의 자랑이다.


또 실전 경험에서 다져진 풍부한 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비사업 수주기획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나아가 각종 현장의 용역 업무를 대행해 오면서 쌓은 경험은 사업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무력화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발판이 된다. 이는 오능D&H만이 가진 또 하나의 노하우이다.


이처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오능D&H는 시공자 선정과 관련된 수주기획 업무뿐 아니라 부동산 전반에 대한 컨설팅 및 분양업무 등을 주요 핵심 사업으로 전문성과 영역 확장을 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