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수주 성공률 기록한 ‘리딩컴퍼니’ - ㈜FSD컨설팅
100% 수주 성공률 기록한 ‘리딩컴퍼니’ - ㈜FSD컨설팅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4.06.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8년 설립된 ㈜FSD컨설팅(대표 박창선)은 급변하는 사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도전정신으로 중무장한 업계의 떠오르는 ‘리딩컴퍼니’로 평가받고 있다.

 

불모지와 같았던 수주기획 부문에 과학적이며 선진화된 선거분석기법을 접목해 100% 수주 성공률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수주관행을 개선하고 수주 홍보문화를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수주기획 업무의 부문별 특화 인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이유로 기획, 전략, 정보, 인력관리 등 적재적소의 인력 투입이 가능해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FSD컨설팅의 자랑이다.

때문에 추진위나 조합, 시공사 등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춰 최고의 업무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FSD컨설팅은 조합원 자산가치 극대화와 고객만족이라는 기업 경영이념을 모토로 한 조직적인 업무 진행 시스템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추진위·조합과 협력업체 사이에서 원활한 사업조율자 역할을 수행하며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FSD컨설팅는 수주기획 업무에 있어서는 부문별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기획, 전략, 정보, 인력관리 등으로 세분화해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프로젝트별 상황과 성격별로 고객의 요구에 맞춰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 정비사업 시장에서 수주기획 업체가 기획부터 인력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FSD컨설팅의 능력이 더욱 빛을 발휘하는 대목이다.


나아가 각종 법률 절차 및 시공 과정의 의문점 등에 대한 추진위·조합의 전문성 지원 업무도 병행하고 있는 등 활동영역을 보다 넓혀가고 있다.


박창선 대표는 “FSD컨설팅컨설팅은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고객의 가치창조에 모든 핵심역량을 집중하는 소금같은 기업이 될 것”이라며 “열정과 패기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겨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