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용 ㈜아이엠GC대표… 조합원이 기대하는 이상의 개발이익에 최선
이철용 ㈜아이엠GC대표… 조합원이 기대하는 이상의 개발이익에 최선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5.06.04 16: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 am good consultant'

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 ㈜아이엠GC(대표 이철용)의 이름 속에 담겨 있는 뜻이다.

아이엠GC가 생각하는 좋은 컨설턴트란 조합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두고 최고의 개발이익을 선사하는 것에 있다.

이를 증명하듯 반포주공3단지의 경우 정확한 사업분석과 기획을 바탕으로 무려 172%의 무상지분율을 확보, 입주 후 조합원들이 누린 상당한 프리미엄이 화제를 모았다.

“아이엠GC의 기본 모토가 ‘조합원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개발이익’입니다. 따라서 부가가치 상승을 위한 제안이 다각적으로 이뤄지는데요. 시공사의 제시 조건을 더욱 유리하게 이끌기 위한 공개입찰 유도도 그 한 가지 방법입니다. 경쟁유발로 최고의 사업조건을 유도하는 것이지요.”

재개발·재건축 사업의 성공은 주거환경 개선과 개발이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것에 있다고 강조하는 이철용 대표. 이를 위해서는 명확한 사업비전 제시와 빠른 사업추진이 뒷받침돼야 한다.

아이엠GC는 창립총회부터 까다로운 인허가 절차, 착공, 준공, 조합청산 및 해산까지 완벽한 ‘통합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신속하게 사업을 이끌기로 유명하다.

인천 지역 최단기간 사업추진으로 빠른 추진력을 인정받은 인천 십정3구역이 대표적 예다.

이와 더불어 안양 뉴타운삼호에서는 자동일몰제 논란으로 재건축구역 해제 위기에 몰린 것을 법제처 유권해석을 받아내 구해 냈고, 성남 산성구역에서는 첨예했던 주민간 갈등을 봉합하며 조합설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외에도 부천 최대규모 사업장인 계수범박구역, 수원 최대단지 사업장인 팔달8구역, 아현뉴타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는 염리3구역, 업계 최초 LH와 약정서를 체결한 성남 신흥2구역 등 수도권의 굵직한 재개발ㆍ재건축 현장이 아이엠GC와 함께 최고의 도시정비사업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

“아이엠GC의 속도감 있는 사업진행 뒤에는 맨 파워를 바탕으로 한 밀착형 현장관리가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막대한 자금과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는 재개발·재건축 사업은 누구와 함께 가느냐에 따라 그 결과의 차이가 확연이 달라진다.

그런 면에서 30명의 전문 컨설턴트와 60명의 지원인력이 탄탄하게 구성된 아이엠GC는 괄목한 성공사례를 축적하며 업계 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최고의 개발이익과 빠른 사업 진행을 원한다면 아이엠GC를 선택함에 후회가 없을 것 같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광고 2018-09-08 05:56:52
광고 광고 광고